-
질문
담당자가 변경되었어요.
-
답변
담당자 퇴사 등의 사유로 시스템 담당자 변경되었을 경우
기존 아이디 계정폐지신청서를 작성하시어 공단에 보내주신 후 재 가입 바랍니다.
계정폐지신청서는 메인 홈페이지 로그인 화면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
질문
회원가입 상태 중 승인 / 승인대기 / 반려란?
-
답변
승인, 반려 시 회원의 휴대폰으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승인 - 승인되었으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승인대기 - 담당자 미확인 상태로 평균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빠른 승인을 원할 시 대표번호로 연락바랍니다.
◇ 반려 - 첨부파일 누락과 같은 사유로 승인이 반려된 상태입니다. 승인담당자의 이메일 또는 팩스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승인처리 하겠습니다.
Fax. 032-590-4025
-
질문
회원가입 첨부파일을 누락했어요. 수정하고 싶어요/업로드하고싶어요
-
답변
회원가입 승인대기 상태일 시, 가입자의 정보변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승인담당자의 이메일 또는 팩스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승인하겠습니다.
Fax. 032-590-4025
-
질문
회원가입시 필수 첨부파일
-
답변
회원가입 승인을 위해서는 다음의 두가지 서류가 필요합니다.
1. 공단양식 재직증명서(자료마당-양식(재직증명서)) ※직인 또는 서명 필수
2. 사업자등록증
위의 두 가지 서류를 업로드 해야 합니다.
-
질문
회원가입 중 사업장 검색이 안돼요
-
답변
회원가입 중 사업장명이 검색이 안되는 것은
그린링크 시스템 상에 사업장 정보가 입력되어 있지 않아 생기는 현상입니다.
사업장 검색이 안될 시, 그 부분은 비워두시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
질문
가입은 누가 하나요? 여러 명이 하나의 사업장에 가입할 수 있나요?
-
답변
사업장 대표자 또는 대기배출시설 담당자 상관 없이 가입할 수 있으며 여러명 가입도 가능합니다.
다만, 로그인 시에는 휴대폰으로 발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시스템을 직접 사용하는 분이 직접 가입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질문
회원가입 시 "잘못된 접근입니다" 오류 해결방법
-
답변
- º 본인인증 후 "잘못된 접근입니다" 오류가 나는 경우 캐시 삭제(Ctrl+F5) 후 모든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닫고 다시 접속하시어 본인인증을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º 크롬 브라우저로 회원가입 시 오류가 나는경우 (엣지, 익스플로러 등)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하여 캐시 삭제 후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º 조치방법으로 해결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은 PC완전 종료 후 다시 본인인증을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계속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그린링크 콜센터(☏1533-3301)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