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벽 정책 변경으로 인해 전산 작업 후,
새로운 비밀번호 규칙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전산 작업 완료 후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불가하니 기존 사용자분들께서는
새로운 비밀번호 규칙에 맞는 비밀번호로 변경해 주시길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 방법: [비밀번호 찾기] -> 새 비밀번호로 수정
<비밀번호 규칙>
※ 자릿수 10자리 이상
※ 영문 대소문자 + 숫자 +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비밀번호 설정
<로그인 오류 발생 시 조치 방법>
※ 인증번호 창으로 넘어가지 않는 경우, [ctrl] + [F5] 키를 눌러 주신 후 재 로그인 바랍니다.
※ "잘못된 접근입니다" 창이 뜨는 경우, 엣지나 크롬 등 다른 브라우저로 로그인 시도 또는 쿠키 삭제 후 로그인 시도 바랍니다.
그 외 문의가 있으실 경우, 콜센터 (☎ 1533-3301)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협조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