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전송일자 삭제 및 그린링크전송확인서 반려 절차 안내닫기

안녕하십니까. 사물인터넷 측정기기 관제센터입니다.

 

IoT 측정기기 설치 후, 1) 그린링크 전송확인서 발급 이후 시설정보 오류로 인해 ‘서버전송일자’ 삭제가 필요한 경우, 

2) 그린링크전송확인서의 반려가 필요한 경우,  2025년 7월 21일부터는 그린링크 커뮤니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삭제 요청에 대한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와 관련 정보의 체계적 관리를 위한 절차입니다.

 

※ 신청 시 반드시 아래 항목을 포함해주세요(미작성 시 처리 불가)

 

- 사업장번호(예: 1234567)
- 사업장명(예: 길동전기)
- 배출구 번호

- ★서버전송일자 삭제 사유(구체적으로 기재) ★

 

※ 유의사항

 - 서버전송일자 삭제 후에는 시설정보를 정정한 뒤, 그린링크전송확인서를 반드시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 2025년 7월 21일 이후에는 유선 신청이 불가하며, 커뮤니티를 통한 온라인 신청만 처리됩니다.

 - 처리는 접수된 순서대로 순차적 처리됩니다.

 

앞으로도 원활한 연계 및 데이터 신뢰성을 위해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